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가 위기인 이유 총정리(Feat.어린이드 포스트) - 구글 어린이드센스처럼 변해라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3:14

    >



    몇 년 전에도 네이버가 조만간 구글을 따라잡을 수밖에 없다는 기사가 홍수처럼 쏟아졌다. 그러나 비웃듯 korea나의 검색 점유율이 90%까지 치솟을 때도 있었다.그래서인지 네이버는 그동안 콘텐츠 생산자를 홀대해 왔다.


    애드포스트는 이야기의 장난 같은 텍스트 머캐팅이었다.보이지 않는 블로그 하단에 붙여 블로거들과 공존하고 있다고 생색을 내왔다.​, 저를 시작한 블로거들은 네이버 이에키울 믿고 취미도 살리고 돈도 벌 수 있다는 희망에 찬 꿈을 갖고 양질의 컨텐츠를 업로드하여 방문자 수를항 밴지만 하루 분명히 정도가 방문해도 수익은 월 한, 000원이 나올지 이에키카했다.이것이 푸대접이 아니면 무엇이 푸대접이란 말인가.내가 몇년이나 블로그에 글을 게재하지 않은 이유도 여기에 있어 몇시간도 꼼꼼히 적어 두면 무엇을 하나 들어오는 수입은 하나 00원도 안 되는데 말이다.​


    >


    [인터넷 트렌드 데이터 참고]


    그러나 이 시기가 정스토리로 바뀌었다.구글 유튜브의 대약진과 과감한 수익 분배 정책으로 네이버에서 불가피하게 고품질 정보를 제공해온 상당수 콘텐츠 생산자들은 모두 구글의 어린이 센스로 넘어갔다.(Feat. 티이에기)수익은 배가 아니라 약간 거의 10배라고 합니다.네이버와 달리 구글은 원작자의 콘텐츠를 상위 노출시켜 질 높은 콘텐츠 하나만큼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어린이용 우체통과는 달리 어린이용 센스는 원하는 곳에 그림의 마캐팅을 붙일 수 있다.​ 현재 다행히 어린 아이드 포스트도 올해 3월부터 "모 파 하나에 본문의 중간 그림 마케티은룰 허가" 하지만 위치는 랜덤이었다.그래서 구글은 아예 막아본 적도 없었다.머캐팅의 크기와 알고리즘의 차이는 줄거리 없이도 알 수 있을 것이다.물론, 취미로 블로그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마ー캬팅의 수익에 그만큼 큰 영향을 받지 않으면"쿨"이야기가 가능하겠지만 어차피 같은 노력을 기울인다면 네이버에서 1만원 벌때 구글에서 10만원 버는 것이 좋지 않을까​ ​, 네이버가 탄탄한로 지난 달부터 블로그에 나름대로 요구되는 독점적인 정보를 활용한 휴대 전화 현금 모두 시세와 관련 정보를 업데이트하면 고맙게도 하나의 방문자 수가 약 5천명 이상 꾸준히 나오고 있어 글을 적의 조회수는 그 이상으로 나오지만 수익률은 좋지 않다.​ ​ 나만 2개월 만에 구글의 어린 아이드 센스를 존 덜스는 티이에키하고 문, 유튜브에서 다과 귀접스러운 짓이 소견을 하고 있다.네이버는 이렇게 계속 콘텐츠 생산자를 놓치는 것이냐고 되묻고 싶다.개편했다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어린이 드포스트의 작은 텍스트 머캐팅과 시각이 나오는 작은 머캐팅 그림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더 큰 머캐팅 화면과 반응형 머캐팅 등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정책을 빨리 시행하기 바란다.그만큼 홀대하면 충분하다고 소견하겠습니다.대체 공간이 생긴 이상 아쉬운 것은 네이버다.싫으면 모두 구글로 떠날 것이다.구글에 정말 따라잡고 싶다면 이대로 유지하면 된다.좀 더 개방해라 네이버그것이 살길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