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미드, 드라마, 요금제 ft.코로과인바이러스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5:26

    신들은 아시겠지만 그동안, 매주마다 돌아다녔습니다.


    "아직 후와크징쟈 00명 정도인데 무슨 처음이 있나?이런 한심한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그런데 점점 겁이 나더라구요.역시 처음이 바빠져서 그동안 피로가 많이 쌓이기도 했습니다.#코에서 본 증상 중에 피로가 증상이기도 하다고 합니다.울면서, 피로는 언제나인데. 현대인 필수품이 아닌 본인인가요?걸리긴 그렇다 치더라도 슈퍼전파자가 되면 주위에 폐를 끼치고... 상상만 해도 끔찍하더라구요.


    >


    그럴 때는 넷플릭스를 켜고, 카우치 감자 튀김 하면서 침대와 하나가 되는 게 역시나^! 지금까지 넷플릭스를 헤매고 계셨던 분들, 한번 이 기회에 신청해 보세요.순수한 추천이다!​ 추가 요후(뒤)할아버지가 95도시노 카미 하지만 이번에 스카이 라이프 신청합니다라고 했거든요.첫 0원을 평소 아끼고 계신 할아버지가..다양한 콘텐츠는 모든 세대에 필요한 것!같습니다^ 인생은 즐겁게 사시나요?5년 플랜에서 첫단 첫 00세 시대 이니쵸쯔 00세까지 적어도 플랜 안은 지구에서 우리와 더 함께 하셨으면 좋겠어요!그럼,#넷플릭스 추천 GO GO!


    >


    올해도 들라고 내가 나쁘지 않은 시리즈가 2개도 끝났네요.제 최 어린이 시리즈가...


    NETFLIX추천미드[보잭홀스맨]


    >


    #bojackhorseman 처음에는 그림체나 캐릭터가 호감을 가지지 않아 보려고 했지만 최애 넷플 시리즈가 됐다.​ 대중의 반응이 아주 좋아하지 않은 시즌 6에서 벌써 완결했습니다.반응이 안 좋았던 건 좀 어둡고 블랙코미디니까 대중적이지 않다는 소견이 있어요.저는 원래 개인적으로 친국에 진검충이라는 말을 듣곤 했거든요.gsarcasm , sarcastic humor 도 좋아하는데 그래서 다행이에요! 캐릭터가 이유없이 의인화된 동물캐릭터, 인간형캐릭터가 섞여 복잡한 인간사예를 다룹니다.호불호가 갈리는 쇼지만 정말 좋아하는 시리즈. [굿플레이스]


    >


    #good place 회사 직원의 생일파티를 회사에서 왜 해?내가 왜 남을 축하해주고 돈을 내야하지?일은 날림으로 급료를 기다렸다 맛있는 거 먹어.그렇다고 내가 특별히 죄를 짓고 산 것도 아니야! 공감이 가는 현대인의 대표 캐릭터 엘리노어 셸스트롭 역


    >


    우리에게는 겨울왕국의 내용물과 사람 역할의 성우이자 친숙한 배우 크리스틴 벨도 짧아서 가볍고, 퇴근길의 보기 좋은 시리즈였습니다.하지만가벼운모습속에좋은사람이라는뜻은어떤가?라는도덕적인질문과인생을성찰하는스토리를조금음미했습니다.극중 치디 역은 철학과 교수로 많은 철학자들의 예기를 인용하기도 한다.너무 재밌고 가볍고 cg도 황당한 것들을 넣어서 여러가지 스토리로 마지막회를 보면서 눈물이 났습니다. [블랙미러]


    >


    #blackmirror 미래를 그린 기묘한 시리즈가 추천되어서 한번 봤을 때는 좀 애매했는데 보니까 자꾸 빠져들었어요.미래를 그렇게 밝게 그리지도 않았고, 약간 기분 자체가... 에잇 이게 뭐야! 내가 무엇을 보았는가! 이것을 만든 사람은 무슨 생각이냐! 라고.... 이토준지화를 보았던 소견과 유사하게 전달할까요? 그런데 이 신기한 미래가 사실은 얼마 남지 않은 가까운 미래 같기도 합니다.요즘 생긴 거 하나 보면...sns에서 발생하는 우리 생활의 변화 AI, 모든 인간들의 삶이 기록될 인생, 수어 사람이 그립고 복원시킨 후, 다락방에 두고 생활하는 이 이야기 등 1회씩 짧게 끝나는 본인은 옴니버스 형식입니다.[이상한 이야기] #strangerthings


    >


    내용 필요 없죠! 전 세계를 휩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엄청난 기묘한 이야기' 인터넷 동영상도 많이 나온다... 넷플릭스가 지구 돈을 쓸어 쓰며 큰돈을 벌지만 실제로는 영업이익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재투자가 그만큼 대단하다고....시장 독점을 목표로 한 만큼 구글, 아마존, 넷플 같은 기업은 영업이익 면에서는 성적이 저조하다고 하더군요.음, 저 같은 개미 소비자한테는 오예이, 어떻게 만든 것도 CG도 사실 너무 잘 찍었어요.넷플릭스는 굉장할 거야.황당한 소재를 다뤘는데, 전혀 질릴 것도 없고, B급 마이너한 감성도 느끼지 않습니다. "희유하지 않을 것이다... 아무래도 페르메일의 힘일 것이다! [BIGBANG 이론]


    >


    #BIGBANG THEORY는 오랫동안 방영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CBS드라마 빅뱅이론! 칼텍, MIT등을 졸업한 천재 과학자들의 삶의 이야기입니다.​ 제가 고등 학교 때부터 한 시트콤였지만, 20하나 9년, 지난해 완결했었죠.​ 중간에 다소 거의 매 일본어의 지기도 했고(미드들은 시리즈가 그뎀 길고 불가피한 최초의 것 같아요.)​ 고등 학교 3도 되고, 졸전이 하코츄이쥬은도 하면서 잊고 있었지만 ​ 넷플릭스에 어느 날 뜨고 있으니까 다시 중간부터 정주행 개시. ​도 최종 회를 바라보며 눈물이 나왔습니다.(눈물이 많아서)


    >


    가벼운 마스크를 썼는데 명언제조기였어요.제가 당신을 너무 좋아해서, 넷플 캡처 후에 제 블로그에 올리기도 했어요.


    >


    넷플릭스로는 화면 캡처가 안 된대요.대사만 캡처됩니다.노벨상을 위해 인생을 건 여자 friend 에이미가 연기하는 이야기입니다.네가 평생 순수과학 연구를 하면서 프렌드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다고 말해봐, 너희의 업적이 아니라 너희라는 사람을 감사하는 사람들 최고의 나날이 아직도 많이 있을 거야."[모던 패밀리] #modern family 이 글을 빨간색에서 애초로 소개하는 아직 하고 있는 TV쇼네요다양한 소가족 형태를 다룹니다.부자 할아버지 중심의 대소가족 스토리입니다.그중에는 게이 소가족도 있고 재혼 소가족도 있고 이야기 자체는 소박하고 따뜻해지는 웃음가족 시트콤입니다.나는 이상하게 완결된것 같아서 좀 비정상적인것을 나쁘지 않은건가..모던패밀리는 다 보고, 영화를 보고 나서 가장 나중에 가끔 봐요.


    >


    20하나 9세계 최고 소득 여배우 순위입니다.지난해 영화를 많이 찍은 스칼렛·요한슨이 하나 많군요!블랙 위도우 씨...함께 마블 영화에 출연 중인 데드 풀·라이언·레이놀즈와 이혼하고 라이언·레이놀즈가 십 걸·브레익 라이브리ー과 재혼 개인적인 힘든 1을 많이 겪옷옷다눙데 바쁜 그리고 멋지게 성취하고쵸은야키 다행히 이프니데야은 ​ 그것보다 스토리가 샜지만 세계 최고 소득 여배우 2위의#소피아 베르 카라가 모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모던 패밀리 출연료도 출연료이지만 개인 사업으로 버는 소득이 많다고 합니다.​


    고전 미드프렌즈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로 유명한 #친구s


    >


    정스토리, 정스토리 꽤 오래됐네요.​ 아직도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미드 순위권 내에 빠짐없이 마시면서 다양한 순수한 저작권료로 6명의 배우 한명씩에 돌아가는 몫이 1년에 200억원 정도로 하네요.200억원씩 연금을 받는 배우들!"나는 현대물, 고전을 번갈아 마스크로 보는데, 특히 비 역의 배우#리작토에서 곳 곳에서 정 이야기가 별로 나쁘지는 않습니다.영화, 드라마...어제도 그레이스 앤 프랭키보다 나쁘지 않았는데.보고 있으면 세월에 깜짝 놀랍니다.


    >


    배우분들의 인스타그램 사진이래요.그 분들 60세가 되어 가고...리삭도우로 63년생과 친구가 뉴욕의 배경에 월 메이 두 시트콤과 아직 공감대를 잘 형성했으니 그렇지 나의 부모 토항레는 방법들이에요.로스트


    >


    로스트의 결말을 나는 못 봤어요. ​#로스트 시즌 1이 방영된 때가 2004년도이다.저는 이때 초등학생중딩을 보낸시기로 korea인 김윤진이 할리우드에서 맹활약했다 드라마라는 주제로 신기하고 보았습니다 그런데 너희가 재미있어서 .. korea의 배우는 다잊고 굉장히 나쁘지 않았다즐거웠던 기억도 나쁘지 않네요.그 와중에 당시 미국인들이 Korea를 보는 게 보수적이고, 주체성으로 남편이 좀 가족폭력? 정경에 아내에게 집착해서, 사회적으로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그런 Korea한 부부 역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서 흠.. 우리의 입장이 저 정도일까?korea 사람을 곡해하고 있군요. 근데 커서 좀 korea 사람들이 strict 하고 있는 걸 이해 못하는 부분도 아니거나 하겠습니다^^


    >


    너희... 장인이 쉰... 종이 타월이 요기구나무한 인터넷 동영상 생산소였죠.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겠어...프리즌 브레이크도 호랑이 후배였을 때의 미드입니다.재미있습니다이게 좋았다는, 제 과거를 넷플릭스가 아는지 계속 추천해 드립니다.


    >


    시즌 끝까지 다 보지 못했어요.웬트워스·밀러 한국 이름 석호필 하하하, 프린스턴대 출신에 키 하나 85... 게이라고 합니다.섹스 언더시티 고전 오브 고전...사라 제시카 파커가 본인 왔다한국에는 케이블 티비에서 방송할때도 있었어요! 꿀잠이었어요.본인이 먹을수록 더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다."뉴요커의 여자 4명"이 자신의 오는데 고군분투하면서 인생을 살뉴욕 여자들의 사랑과 하나 스토리.실제 출연자들도 불화설이 끊이질 않았어요.아니라 본인이 온 거예요.​ 나는 섹스 앤드 더 시티 영화까지 다 봤어요~영화 하나 은 좋았지만 2은 별로...가십걸을 고등학생 때 트렌드해서 xoxogossip girl을 더 봤어요.뉴욕의 맨해튼을 배경으로 한 최상류층 자녀들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 ​로 스킨스 불안정한 영혼들, 영국 한 0대의 스토리를 도우이웅, 영국 드라마입니다 당신이다.가십걸과 아주 비슷한 시기에 봤어요.


    >


    이 사진으로 유명한...레버까지 도려내는 치명적인 매력


    >


    저희는 배우들이 비주얼이라서 너무 좋았어요.후~


    >


    니콜라스 홀트


    >


    그리고 니콜라스 홀트의 동생 에피역이 배우 카야 수델라리오.이때는 이런 메이크업이 유행이었는데 언니는... 너네 예쁘고 완벽하게 소화 나쁘지 않은 캐릭터들이 개성있었어요​의 워킹 데드 꿀 잼 죠무비물 국항기에 2세의 코리안 아메리칸의 스티브· 연 출연작 ​ 그 빈 형무소에서 좀비들과 암투하는 이야기까지 보다가 그 이상은 보지 않았어요.그러고보니, 중간까지 본 드라마도 많습니다.​ 뭐...드라마 한번 인기가 많으면 할지 0년 이상을 하는 미국.쿠쿠쿠


    NETFLIX가 없어서 아까운 미드체르노빌 왓쳐 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회사에서도 친구들도 이거 재밌대. 굉장히 표준적인 난리였는데. 저는 넷플릭스만 결제해 놓고 아직 못 봤어요. ^^ 왕좌의 개입니다.완결이 붙었습니다!2019년, 작년이었어요.계속 정주(정주)했던 드라마인데...결국 다 화냈는데 역시 아직 못봤네요.당연히 넷플릭스가 있을 줄 알았는데... 그거... 없네요.. >> 심슨 심슨 밝은 그림체에 풍자적이고 비꼬는게 완전 제스타 하나인데, 왜 넷플릭스 안해주나요? 심슨 보고 싶어요! ᅮ


    고전도 보고 영화도 다 봤으면 보통 추천 미드 나쁘지 않은 루코스 세계적인 마약왕 이스토리라는 소재에 놀라워요.돈이 많이 쌓이고 권력과 김 명예욕의 모든 인간이 상상하는 첫 번째.파블로 에스코바르가 죽기 전까지는 열심히 봤어요.실화배경이라 스포일러가 아닙니다! 옛날배경이라... 죽어야할나쁜아이도 되었습니다.크레이지엑스 여자친구 여자 유대인이 주인공이에요.유대인 변호사로 살면서 부후감(첫 번째 부모가 공부를 잘하도록 제때 결혼하기를 바란다, 빨리 파트타임 변호사가 되길 바란다) 나쁘지 않은 삶이 나쁘지 않은 삶을 성찰하면서 다소 미친 기운도 강한 드라마다.완결되었습니다. 주인공 역할이 직접 연출이래...정말 다재다능한 사람이시네요.중간중간에 브로드웨이 뮤지컬처럼 노래하는 장면이 훨씬 나쁘지 않아요.김 씨의 편의점, 캐나다임에 틀림없다. 시트콤, 편의점을 운영하는 한국 이민 가족 이야기입니다.시리즈는 다 봤어요.소박하고 재밌지만 정직하고 슬퍼서... 한국인들은 이미 공감도 되고 이거 캐나다가 아니네 본토 사람들에게도 잘 통했어요. 그레이스와 프랭키의 2커플이 나쁘지 않은데요.이제 아이들도 30대 이상까지 키우고 놨었는데, 알고 보니 게이였던 남편들.남겨진 아내 둘이서 우정을 괜찮은 나누고 사업도 전개하면서 남은 노년을 엄격하게 물려줄 이 스토리. ​ 나는 개인적으로 미래에 대한 공포가 나쁘지 않은 상상을 왜 해스타ー쵸쯔이오소 70대가 되면 어쩔래?그러나 그레이스&프랭키처럼 살면 좀 걱정이 안 되네요 것인데 정말 우스꽝스러운 드라마가 아니라, 잘 자고 잘 때 봅니다.디스인챈트 심슨 가족의 제작자 매트 그레이닝이 만든 이야기가 재미없어서 그냥 보는 건 다 봤어요.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이토 준지 화보는 소견하는 B급 감성의 무서운 드라마.시즌 초반에는 너무 재미있었어요.시즌첫강추임 #무서운영화 #유령영화


    드라마 이태원 클라쯔미스터션 샤인 동백 스카이 캐슬을 다 보실 수 있으시군요! 외화만큼 많지는 않지만 한국 콘텐츠도 조금 있습니다.​


    영화 레이디 버드 어제 보고 잤는데 우연히 피드에 히트를 쳤는데 아씨의 출연 배우들이 본인이 오는 걸 보고 봤어요.재미있네요! 추천!2018년 개봉 쟈크이네요.


    요금제는 저는 친구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어요.잘 모르겠지만, 친구가 하려는고 예스하고 매달 5000원씩 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써보려고 했는데 슈퍼 N.E.R.D. 집슨이 인증문 같네요.쿠쿠쿠


    그럼 바이바이~ 화장실에서 옷을 벗으시고 이번 사태가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몸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