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K9 시승기, 자율주행 시승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3:08

    예전에는 자동 차 시승기를 정말 많이 포스팅한었는데, 요즘은 정말 때 때 로이 아니고 시승기 포스팅은 거의 못쓰네요(울음)이번에 아는 사람이 THE K9 3.3터보 풀 옵션을 구입하고, 한번 시승하고 보면 서자률 주행을 돌아봤지만, 정말 최고였습니다!!


    >


    차 검수를 하러 갔는데 정말 웅장했어요.^^


    >


    >


    나 K7과 비교가 안 되는 의견이다.


    >


    제 자신씩 꼼꼼하게 살폈어요.혹시 자신있을지도 모르는 글재주 때문입니다.


    >


    라이트도 정이예기 멋있고요.사실 정말 많은 포스팅이 있어서 이번 스토리는 자율주행 그림을 보여주고 싶은 심리에 포스팅해서 간단하게 적어야죠. ^^


    >


    기아 마크에도 1인 그램이 들어있습니다.


    >


    선루프를 추가했습니다만, 저는 출고 전에 파노라마 선루프라고 당연히 생각하고 있던 것이 하나반 선루프였습니다.안전상으로는 파노라마 선루프 올림 하나반 선루프가 더 안전해요.^^


    >


    나도 너무 차를 좋아. 흔히 벤츠, BMW등 많은 외제 차 업체가 있지만 벤츠를 가장 좋지만 K9뒷모습은 정 이야기 벤츠 세단 시리즈와입니다 잘 닮고 있습니다. ( ́;ω;`)


    >


    그래도 못생긴 것보다 약간 비슷한 걸 만들더라도 멋진 게 좋겠어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타이어를 추가하지는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콘티넨 마스크 타이어가 들어갑니다.


    >


    사실 내부는 많은 기능과 포스팅이 있어서 내가 가장 목소리에게 물었다 2가지만 이야기하려고 합니다.가장 먼저 깜박이를 켰을 때 측면이 계기판 화면에 본인이 오는 점입니다.정말 안전운전을 가능하게 하는 부분이네요.


    >


    그리고, 정이 이야기가 큰 네비게이션 화면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무엇보다 터치도 가능하지만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듯 양쪽을 소음대로 설정할 수 있어 정말 편리했습니다.


    이 동영상이 90km의 크루즈 컨트롤을 대놓고 자율 주행(HDA)을 틀어 놓은 영상입니다.앞차의 간격을 맞추면서 스스로 운전했더니, 정스토리가 편리했어요.


    중간에 정체 구간에서 크루즈 컨트롤을 켠 채 자율주행을 해 두었는데, 정이 스토리에 편리했어요.앞의 차가 멈추면 멈추고, 차선에 따라 애매한 개를 맞춰 운전해 주기 때문에, 정스토리 운전 시의 피로도, 정스토리를 많이 오전에 춤춰 주는 것 같습니다.차량을 100km이상 운전했지만 자율 주행의 덕분에 피로도는 정 이야기 오쵸은앗슴니다.차량의 운전 전체를 4가지 정도로 선택할 수 있었는데, 스포츠 전체에서 운전하다 보면 정이 이야기한 느낌 없이 운전 가능 옷슴니다.나이 때 THE K9를 구매하겠다고 소견하면 이번에 구입한 영업 사원을 소개하고 드리겠습니다 출고를 존 이수 토리 완벽하지 프로모션까지 심리에 들어갔습니다.업체와는 전혀 관계가 없고, 제 포스팅은 제 돈 내고 제가 재미있게 놀고 먹던 주관적인 포스팅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