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빌레, 빌푸, 사미) '어서와 korea은 처소리이지?' 핀란드편이 최고 시청률을 끈 이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1:07


    >


    핀란드편은 역대 최고 시청률. 그리고 시청자들의 가장 큰 관심을 얻었습니다.저도... 미소 지으면서 봤어요.다른 본인들보다 특히 왜 그들이 갑자기 호감을 갖게 되었을까요?그들은 제 개인적인 소견이지만, 다른 본인이라 친구들에 비해 그들의 다른 문화에 대한 수용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거부감없이, 마치 어린시절이 이상한 본인에게 온것같은... 모든 것을 신기하게 생각하고 즐겁게 받아들인다...사람은 자신이 가질수록, 자기 안에 고정관념이 많을수록, 자기에게 익숙해지지 않으면 쉽게 다가갈 수 없는 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젊은 사람들은 본인이든 사람이 많이 막혀 있다고 소견합니다. 사실 소견만 많이 막힌 게 아니라 몸의 순환 자체도 많이 막혀있어서 그런 현상이 본인 타본인인 거죠.


    >


    어른이 되면 순수성이 사라진다고 하잖아요?솔직히 순수함이 사라지는 게 아니라 숨어가는 것 같아요.하지만 사실 순수성은 몸에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순수성은 몸이 완전히 건강한 순환이 잘 되는 상태를 1 크지만입니다. 나쁘지 않다, 이것이 있으면 혈액순환이 나쁘지 않다, 기혈순환이 젊었을 때보다 현저하게 떨어집니다.그래서... 새로운 걸 받아들이느라 고생해요. 한 번 더 스토리를 하자면... 몸 편할 때에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받아들이는 1수 있지만 몸이 아플 때에는 어머니의 아주 작은 장 움쵸 차 마비된, 화 내거나 합니다.나쁘지 않다, 아이들도 어르신들, 특히 어르신들이 당차고 성격이 강해지는 것과 몸과 관련이 있습니다.


    >


    영어도 어렸을 때 배우면 빨리 쉽게 할 수 있다고 하잖아요.그러면 어떻게 순수함, 수용을 잘 할 수 있을까요?그러기 위해서는 몸이 편해야 합니다. 여기서 이야기 하는 건강은 어디 아픈 곳이 없을 정도가 아니라 최상의 컨디션을 얼마나 나쁘지 않고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느냐입니다.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그중에서 감정의 평온이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기본적으로 북유럽 행정부 사람들은 복지제도가 잘 돼 있는 나쁘지 않은 곳에 살고 있고, Korea 같은 도시의 느낌보다는 자연환경을 최대한 유지한 채 도시개발을 해서인지 더욱 자연친화적인 도시가 많습니다. 그런 곳에 살아보면, 감정 안정의 안락함이 우리 나쁘지 않은 사람들보다 훨씬 큰 것 같아요.제 남자친구도 유럽 남자인데요? 북유럽까지는 아니지만... 유럽 남자들의 특유의 안정감이 많거든요.그런 최초의 개인 취향이 빌레 빌프사미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감정의 안정이 스트레스 없는 삶으로 이어지고, 그러다 보면 무엇이든 감정의 너그러움과 쉽게 받아들이게 되어 사람들에게 편한 사람으로 인식됩니다. 우리는 기본적으로 긍정적이고 편안한 사람 곁에 머물기를 바랍니다. 당연히육체적인매력이강한사람도좋지만함께있을때편한사람을오래옆에두는데사실그런편안함은성격적인요인도있지만그개인이갖고있는몸상태에서그런편안함이나쁠때가더많습니다.


    >


    핀란드편은 화려하진 않지만 아기자기하지만 한살 위의 작은 것을 소중하게 여기는 그들의 순수함에 모두 매료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다시 보고 싶어졌어요.


    >


    >


    >


    >


    그들의 행동 하나하나가 사랑스럽고 미소짓게 만드는 것도 그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


    빌레, 빌프사미를 다시 보고 싶다고 시청자들이 말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남에게 편안함을 주는 것은 바로 내 안에 그 편안함이 이미 있기 때문이고, 그 편안함은 몸이 좋을 때 태어납니다."집에 오라는 것은, 국한(시간)는 처음이지? 핀란드의 어깨를 보면서 인간 관계를 위해서는 내 몸에 던 신지 수준 향상과 건강 기혈의 순환을 훨씬 신경을 써야 한다는 소견이 듭니다.https://blog.naver.com/tmrkaehr/22개 048484375


    https://blog.naver.com/tmrkaehr/22104690333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