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에 좋은 soun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7:42


    >


    저희 가족 중 어머니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어요. 어머니는 너무 채식주의자라서... 고지혈증에 해당되지 않았지만 육식을 사랑하는 저와 동생, 아버지는 전체 건강검진 결과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습니다.따라서우리가족은지질이상증에좋은소의맛있는음식뿐만아니라여러가지영양제를정말먹어봤는데요. 김하나는 실제로 먹어본 음식 중 가장 만족하고 건강을 되찾아준 것에 대해 써봅니다.​


    >


    ​ 1단, 고지혈증에 좋은 sound방법으로 나의 대가족들이 많이 먹은 것은 견과류나 등 푸른 생선 카레입니다. 견과류는 포화지방산이 좋다며 잘 먹었고, 등푸른 생선은 혈중 중성지방을 오전 중추해 피 찌꺼기의 혈전 형성을 막아주기 때문에 많이 먹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레의 주재료인 강황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오전 중추에서 혈관에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며 카레를 많이 먹었는데... 이 카레는 정말 질리도록 먹은 것 같습니다.아니, 질렸어요. 저희가 다 지질이상증이라고 해서 어머니가 카레를 얼마나 과인해주셨는지... 밖에서 카레는 거들떠보지도 않습니다.​


    >


    하지만 내용적으로는 아주 질리도록 먹었지만... 음식으로는 건강에 큰 변화가 없고 나쁘진 않아요. 저뿐만아니라동생,아버지전체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눈을 돌린 건 고지혈증에 좋은 건강기능음식이었는데... 와... 종류가 왜 이렇게 나쁘지 않고 많은지... 도저히 전문의가 아닌 사람으로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판단이 불가능했습니다.​


    >


    그래서 지인의 기회를 썼어요. 제 주변에 물어보는 친구는 고등학교 단짝친구 간호사 친구들 뿐이었어요. 얘가 공부도 잘하고 과탑을 유지하던 친구라 얘라면 알 것 같았어요. 그리고 바로 나이 들 때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이 나쁘지 않으니 영양젤을 잘 아느냐고 물었더니 단숨에 제 부모님도 고지혈증이라 관련된 것을 잘 아신다는데 저한테 혈행관리복합식품군을 물어본 적이 없냐고 물어보셨어요.​​


    >


    그래서 그게 뭐냐고 물었더니 이미 고지혈증 분들이 과도한 고지혈증 예방 중인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거라고 설명해 주셨는데, 역시 관련된 것을 공부한 사람은 다르네요... 그때 친구들과 주고 받은 카카오톡 이 스토리와 제가 공부한 이 스토리를 간단하게 써 보면 혈행관리복합매싯은 혈행관리에 좋은 성분이 복합적으로 들어있는 '매싯눈 음식군'입니다.​


    >


    친구에 따르면 고지혈증 같은 혈관 사고는 단순히 중성지방 하본인만 관리해서는 안 되며 콜레스테롤, 혈압, 혈액순환 등 혈관과 관련된 것을 복합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그들은 유기적인 관계라고 하더군요. 실제로 제 아버지는 혈압도 높은 편이었습니다.​


    >


    ​ 동료가 혈액 순환 관리 복합 식품도 들어 있는 성분으로 작용도 천차 만별다며 분 이명희 들어간 성분 중 오메가 3, 코큐 텐, 베니, 엽산은 다 들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라고 했습니다. 오메간 혈중 중성지방 및 모든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코큐텐은 높은 혈압감소, 홍즙은 콜레스테롤을 개선해준다고 했죠.​


    >


    특히오메가간결하게강조했는데,이건우리몸에꼭필요하지만그자체로는생성이되지않기때문에무조건따로보충을해야한다고했어요. 하지만 이건 기름 성분이라 쉽게 산패돼 산패한 오메간 발암물질이 될 수 있다며 반드시 국내 원료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한 겁니다. 정말 전문의가 아니면 알 수 없는 정보인데... 정예기에 잘 물어보셨다고 생각했고, 그렇게 저는 친국을 가르쳐서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


    >


    아, 죄송하지만 오늘 글에서는 제품명을 명기할 소견이 없습니다.요즘에 계속 쓸때마다 홍보나 공격적인 댓글이 달려옵니다.교상을 받기 싫어서 제품명 밝히지 않은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대신 친국가에 가르쳐준 제대로 된 혈액순환관리 복합음식 선택법을 하단에 정리해드리니 확인해주세요!!


    >


    그래서 받은 날부터 아버지, 남동생, 저 3명으로 10배 먹었습니다. 솔직히 저는 큰 변이를 느끼지 못했어요. 그러나 3주 정도 되었다고 신 동생이 갑자기 이 그뎀 좋은 것 같아 나는 몸이 그뎀 가볍다고 말이에요. 정말... 하루 종일 피곤하면 참 신기하다고 하는데... 뭐지? 정말 도움이 될까 싶었어요.​


    >


    그래서 또 다시 구매를 하고 먹고 2달 반 정도...우와, 정말 대단했어요. 여동생이 왜 피곤하지 않다고 했는지 알지만, 몸이 가볍다고 느꼈어요. 원래 퇴근 후엔 녹초가 돼 지하철 안에서 계속 눈을 감았는데 정스토리는 특이하고 별로 힘들다는 생각이 안 들었어요. 역시 몸도 붓기가 적은데... 퇴근할 무렵에 신발이 쏙 들어가는 게 댁 신기했어요. 아버지도 좀 더 피곤한 게 낫대요. 우리 가족들은 다 느끼지만 어머니가 봐도 다 안색이 안 좋아졌다고 했어요.​


    >


    ​ 그러니까 매일 먹어 보게 먹고부터 반년 차, 매우 요즘은 하루 1씨가 되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것은 저와 제 동생은 올해 초에 있는 건강검진 때 고지혈증 위험군에서 친구가 생겼어요. 아버지는 본전도 고혈압이 있어서 위험 군에서 칭크오 아니며 지지 않았지만 혈압 수치가 한 90대에서 매우 최근은 일 30대에서 내려왔습니다. 뒤(뒤)당 선생님도 이렇게 관리하면 위험 1 없다는 거 하는데..아무리 생각해도 대단하다고 생각한 것밖에 없었습니다. 친구에게 고맙다고 몇 번이고 나쁘지 않아서 말했는지 모르겠어요. 물론 식사도 대접하면서.​


    >


    아무튼 저희 가족은 평생 먹을 생각인데 많은 사람들이 고지혈증에 좋은 소식으로만 관리하려고 해요... 친구들에 따르면 소식으로는 복합적인 혈행 관리가 힘들다고 하고 이런 정보는 공유해야 할 것 같아서 글을 올렸습니다. 정말 제대로 된 고지혈증을 관리하고 싶은 분은 꼭 복합적인 혈액 순환 관리를 하십시오. 위에서 약속드린 올바른 혈액순환관리 복합음식 선택법을 정리해드리면서 저는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할 것이다.​


    >


    <혈액 순환 관리 복합 식품을 올바른 선택 요령>1개. '혈행관리 복합식품'을 검색합니다.2. 오메가 3, 코큐 텐, 베니, 엽산이 전체에 들었는지 확인합니다.3. 산패가 쉽오메강 꼭 국내 원료로 만들어졌는지 확인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