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20하나9년 2분기 좋구만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8:01
넷플릭스(Netflix)가 하나 71(현지 시간)20하나 9년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함께 공개한 주주서한(Shareholder Letter)의 스토리를 간단히 요약 분석했다.
>
가입자 수 증가 전망에 못 미쳐...주가도 시가쿠 외 거래서 대폭 하락 ⇒ 19Y2Q의 매출 49억 2,300만달러(약 5조 8,000억원), 영업 이익 7억 600만달러(약 8,300억원)을 기록한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6%, 52%증가한 수치입니다.⇒의 당기 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0%감소한 2억 7,100만달러(약 3,190억원)을 기록한다. ⇒ 2분기 가입자 수는 270만명 증가.이는 자체의 전망치(500만명)에 크게 못 미치는 숫자입니다. 전년 동기에는 550만명 증가한 소리.미국의 가입자는 13만명 줄어 8년 만에 감소한다. 이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본격 전환한 뒤 쵸소움 있는 1. ⇒ 실적이 발표되면 시가쿠 외 거래에서 넷플릭스의 주가는 큰 폭으로 하락(-11.97%).가입자 수의 성장세가 이전에 비교한 한 풀 부러졌을 뿐 아니라 디즈니 애플 등 거대한 콘텐츠·하드웨어의 작은 기업이 경쟁적으로 스트리밍 시장에 뛰어들기로 해넷플릭스가 더욱 심한 경쟁의 국면에 야 1것으로 예상됐기 때문이다.
>
>
2분기 실적과 3분기 예측 ⇒ 넷플릭스가 1부 지역에서 가격 인상이 가입자 수 예측 오류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한다.다만 하반기에 기대작 이어진다는 점은 긍정적. ⇒< 기묘한 이이에키시ー증 3>에 이어 하반기에는<더 크라운>,<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최종 시즌 마이클 베이 감독의<6언더 그라운드>등 기대 신작이 몇개 대기 중. 콘텐츠 ⇒<데드 투 미(Dead to Me)>유출 한달 만에 300만 가족(households)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당신과 우리를 바라볼 때(When they see us)>도 250만 가족에서 에미상 하나 6부문에 진출한다.⇒<머더 미스터리(730만)>,<완벽한 데이트(480만)>등도 높은 시청 수를 기록한 작품. 선전 ⇒ BBC의 자회사인 BBC스튜디오 출신 재키 리-조(Jackie Lee-Joe)을 CMO(Chief Markting Officer)로 영입.⇒ 최근 유출된< 기묘한 이이에키시ー증 3>에서 코카 콜라, 나이키, 버거킹, 베스 킨 라 빈즈 등과 브랜드 파트 당싱시프을 맺고 E3에서 이상한 이이에킴ー바 1게이이라면 신작<다크 크리스 탈>을 원작으로 한 게이프니을 유출한다.■ <포트나이트> 개발사 에픽게데스와도 파트 당신십 구축 이것은 게입니다. 비즈니스를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팬덤 구축을 위한 목적입니다.제품과 파트단신십⇒AT&T와 파트단신십을 맺고 새로운 셋톱박스에 넷플릭스를 통합시킴으로써 함.⇒ 몇개월간 시험을 거친 결과 인도에서 무바 1전용의 저가 상품 출시하기로 자인하다. 온 3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경쟁구도에 대한 넷플릭스의 관점=디즈니, 아기플, 워당신 등이 하반기 플랫폼 전쟁에 참여하는 방안.⇒ 그러나 선진국인 미국에서조차 총 TV시청 그때의 우리 넷플릭스가 점유하고 있는 비율은 하나 0%에 불과하고 무바 1은 비중이 더 적 sound. 그 때문에 성장할 여지가 여전히 매우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시기.
>
총평일) 디즈니, 어린이 풀 등 강력한 경쟁자들과의 경쟁구도를 직접 언급한 부분이 눈에 띈다.플랫폼 경쟁의 격화에도 불구하고, 아직 사람들의 "총 컨텐츠 소비 시간"속에서 차지해야 할 파이가 많이 남아 있어, 성장 여지는 아직 많다(we have much room togrowth)라고 하는 것이 넷플릭스의 주장이었다. 2) 그렇게 본인 2분기 가입자 수의 전망치가 크게 실수한 것을 보면'파이의 자신 먼 부분'을 파먹어 들어가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 보인다.무엇보다, 홈인 미국 시장에서 8년만에 아내 sound로 가입자수가 감소한 것은 불안한 신호였다.시간외 거래에서 주가가 크게 떨어진 것은 이런 시간이 지배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3)넷플릭스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인도 시장에서 모바일 전용의 저가 상품을 발매를 준비했다.이는 성장성에 대한 시장의 문제를 돌파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3분기의 가입자 수의 증가에 인도 시장에 얼마 본인 기여할지가 관심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