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20하나9년 2분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8:01

    넷플릭스(Netflix)가 하나 71(현지 시간)20하나 9년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함께 공개한 주주서한(Shareholder Letter)의 스토리를 간단히 요약 분석했다.​


    >


    가입자 수 증가 전망에 못 미쳐...주가도 시가쿠 외 거래서 대폭 하락 ⇒ 19Y2Q의 매출 49억 2,300만달러(약 5조 8,000억원), 영업 이익 7억 600만달러(약 8,300억원)을 기록한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6%, 52%증가한 수치입니다.⇒의 당기 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0%감소한 2억 7,100만달러(약 3,190억원)을 기록한다.​ ⇒ 2분기 가입자 수는 270만명 증가.이는 자체의 전망치(500만명)에 크게 못 미치는 숫자입니다. 전년 동기에는 550만명 증가한 소리.미국의 가입자는 13만명 줄어 8년 만에 감소한다. 이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본격 전환한 뒤 쵸소움 있는 1. ⇒ 실적이 발표되면 시가쿠 외 거래에서 넷플릭스의 주가는 큰 폭으로 하락(-11.97%).가입자 수의 성장세가 이전에 비교한 한 풀 부러졌을 뿐 아니라 디즈니 애플 등 거대한 콘텐츠·하드웨어의 작은 기업이 경쟁적으로 스트리밍 시장에 뛰어들기로 해넷플릭스가 더욱 심한 경쟁의 국면에 야 1것으로 예상됐기 때문이다.​


    >


    >


    2분기 실적과 3분기 예측 ⇒ 넷플릭스가 1부 지역에서 가격 인상이 가입자 수 예측 오류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한다.다만 하반기에 기대작 이어진다는 점은 긍정적. ⇒< 기묘한 이이에키시ー증 3>에 이어 하반기에는<더 크라운>,<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최종 시즌 마이클 베이 감독의<6언더 그라운드>등 기대 신작이 몇개 대기 중. ​ 콘텐츠 ⇒<데드 투 미(Dead to Me)>유출 한달 만에 300만 가족(households)이 시청한 것으로 집계.⇒<당신과 우리를 바라볼 때(When they see us)>도 250만 가족에서 에미상 하나 6부문에 진출한다.⇒<머더 미스터리(730만)>,<완벽한 데이트(480만)>등도 높은 시청 수를 기록한 작품. ​ 선전 ⇒ BBC의 자회사인 BBC스튜디오 출신 재키 리-조(Jackie Lee-Joe)을 CMO(Chief Markting Officer)로 영입.⇒ 최근 유출된< 기묘한 이이에키시ー증 3>에서 코카 콜라, 나이키, 버거킹, 베스 킨 라 빈즈 등과 브랜드 파트 당싱시프을 맺고 E3에서 이상한 이이에킴ー바 1게이이라면 신작<다크 크리스 탈>을 원작으로 한 게이프니을 유출한다.■ <포트나이트> 개발사 에픽게데스와도 파트 당신십 구축 이것은 게입니다. 비즈니스를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팬덤 구축을 위한 목적입니다.제품과 파트단신십⇒AT&T와 파트단신십을 맺고 새로운 셋톱박스에 넷플릭스를 통합시킴으로써 함.⇒ 몇개월간 시험을 거친 결과 인도에서 무바 1전용의 저가 상품 출시하기로 자인하다. 온 3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경쟁구도에 대한 넷플릭스의 관점=디즈니, 아기플, 워당신 등이 하반기 플랫폼 전쟁에 참여하는 방안.⇒ 그러나 선진국인 미국에서조차 총 TV시청 그때의 우리 넷플릭스가 점유하고 있는 비율은 하나 0%에 불과하고 무바 1은 비중이 더 적 sound. 그 때문에 성장할 여지가 여전히 매우 높다는 게 회사 측의 시기. ​


    >


    총평일) 디즈니, 어린이 풀 등 강력한 경쟁자들과의 경쟁구도를 직접 언급한 부분이 눈에 띈다.플랫폼 경쟁의 격화에도 불구하고, 아직 사람들의 "총 컨텐츠 소비 시간"속에서 차지해야 할 파이가 많이 남아 있어, 성장 여지는 아직 많다(we have much room togrowth)라고 하는 것이 넷플릭스의 주장이었다.​ 2) 그렇게 본인 2분기 가입자 수의 전망치가 크게 실수한 것을 보면'파이의 자신 먼 부분'을 파먹어 들어가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아 보인다.무엇보다, 홈인 미국 시장에서 8년만에 아내 sound로 가입자수가 감소한 것은 불안한 신호였다.시간외 거래에서 주가가 크게 떨어진 것은 이런 시간이 지배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3)넷플릭스가 지난해 하반기부터 인도 시장에서 모바일 전용의 저가 상품을 발매를 준비했다.이는 성장성에 대한 시장의 문제를 돌파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 3분기의 가입자 수의 증가에 인도 시장에 얼마 본인 기여할지가 관심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끝 -


    댓글

Designed by Tistory.